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완주군의회회의록

file_download
  • 프린터하기

제2회 전라북도 완주군의회 (임시회)

본회의 회의록

개회식

완주군의회사무과


일 시 1991년 05월 23일 (목) 오후 14시 개식

장 소 본회의장


제2회 전라북도 완주군의회(임시회)개회식순
1. 개 식
1. 국기에대한경례
1. 애국가제창
1. 순국선열및전몰호국용사에대한묵념
1. 개회사
1. 폐 식

(14시 02분 개의)

○의사계장 백현기   
좌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제2회 완주군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거행하겠습니다. 먼저 국기에 대한 경례가 있겠습니다. 모두 일어나셔서 단상의 국기를 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 동 기 립 )
( 국기에 대한 경례)
다음은 애국가 제창이 있겠습니다. 애국가는 녹음 반주에 맞추어 일절만 불 러 주시기 바랍니다.
( 애 국 가 제 창 )
다음은 순국선열 및 전몰 호국용사에 대한 묵념을 올리겠습니다.
( 일 동 묵 념 )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의장 유정옥   
존경하는 김하영 군수님을 비롯한 유관 기관장님과 각실 과장님 그리고 친애하는 의원동지 여러분 우리는 지난 4월 15일 제1회 개회식에 이어 오늘 제2회 임시회를 개회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우리 의원 모두 합의에 따라서 열리게 되는 임시회 회기는 5월 23일부터 5월 25일까지 3일간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번 임시회는 역사적인 제1대 완주군 의회가 개원된 이후 의원들의 집회 요구에 의해서는 처음으로 열리는 임시회이니 만큼 의원 여러분께서는 깊은 생각과 뜨거운 열성, 그리고 크나큰 기대를 가지고 회기를 맞이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또한 군민들이 우리 의원들에게 걸고 있는 기대와 욕구를 충족시켜 주기 위해서 우리는 군민의 뜻을 받들고 군민을 위하는 일에 전념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이번 임시회에서 의제를 다룸에 있어 군민을 위한 보다 발전적이고 번영이 추구되는 진정한 지방자치시대의 확고한 기틀을 다지는데 힘을 모아야 할 것입니다. 아무쪼록 그동안 여러 의원님들의 자율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얻은 자료들을 가지고 난상토의 하시되 때로는 타협이나 양보도 하면서 품위있고 능률적이며 정의로운 의회 민주주의의 관행을 확립하는 회기가 되기를 바라마지 않습니다.
진정한 군민적 합의를 도출하기 위해서 의원 여러분의 능력과 정성이 유감없이 발휘되기를 기원하면서 제2회 완주군 의회 임시회 개회에 즈음한 개회사로 가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완주군 의회 의장 유 정 옥
○의사계장 백현기   
이상으로 제2회 완주군 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00시 00분 산회)


완주군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