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록을 불러오는 중입니다.

완주군의회회의록

file_download
  • 프린터하기

제36회 전라북도 완주군의회(임시회)

본회의 회의록

개회식

완주군의회사무과


일 시 1995년 05월 29일 (월) 오전 10시 개식

장 소 본회의장


제36회 전라북도 완주군의회(임시회)개회식순
1. 개 식
1. 국기에대한경례
1. 애국가제창
1. 순국선열및전몰호국용사에대한묵념
1. 개회사
1. 폐 식

( 10시 00분 개의 )

○의사계장 이학노   
좌석을 정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부터 제36회 완주군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거행하겠습니다.
먼저 국기에 대한 경례가 있겠습니다. 단상의 국기를 향하여 일어서 주시기 바랍니다.
( 국기에 대한 경례 )
( 바 로 )
다음은 애국가 제창이 있겠습니다. 전주곡에 따라 1절만 제창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애국가 제창 )
이어서 순국선열 및 전몰호국 용사에 대한 묵념을 올리겠습니다.
( 일 동 묵 념 )
( 바 로 )
모두 자리에 앉아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의장님의 개회사가 있겠습니다.
○의장 유정옥   
푸르름이 짙어만가는 계절을 맞아 제 36회 완주군의회 임시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불철주야 그 어느시기보다 바쁘신데도 불구하시고 군정의 각종 안건을 처리하기 위하여 참석하여 주신 의원동지 여러분과 채진목 군수님을 비롯한 관계공무원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금년초에는 가뭄으로 인하여 군민과 함께 걱정을 많이 하여 왔으나 다행히도 간간히 내린 비로 인하여 농사일은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되리라 생각됩니다. 우리는 항시 어떠한 재해에도 대처할 수 있는 사전준비가 되어져야 할 것이며, 의회와 집행부간에 중요한 사안에 대해서는 서로 머리를 맞대고 협의하여 군정발전에 정진될 수 있도록 하여야 할 것입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재정자립도가 낮기 때문에 이 지역의 낙후성을 놓고, 네탓이요, 내탓이요 하고 서로 전가하려는 시대는 지났다고 생각합니다.
이제부터는 우리 스스로 이 지역의 발전과 경제와 문화의 창달을 위하여 적극적인 사고로 새 재원을 창출하고 제반 여건을 자립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협력해가는 능동적인 자립화 의지를 불태워야 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의원 동지 여러분 !
세계화와 더불어 지방자치의 새로운 한차원 더 놓은 자치시대의 막이 열리고 있는 이순간 지방의회 의원 선거를 비롯한 단체장선거 및 당면한 서업들이 눈앞에 산적해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우리 의회는 성숙된 민주정신으로 역량을 한데모아 우리가 지향하는 새시대를 건설해 나갈 것을 굳게 다짐하면서 완주군민 모두는 민주주의의 꽃이라 생각하는 지방의회가 토착화 되고, 이땅에 영원히 꽃 피울수 있도록 관심을 갖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오늘 제36회 완주군의회 임시회에서는 완주군수로부터 제출된 완주군 지방공무원 특수업무등의 수당지급 조례중 개정조례안 등 5건과, '95년도 공유재산 관리계획 변경동의안 1건, 삼례, 봉동, 고산 도시계획시설 결정안 의견 청취의 건을 처리하며 군정질문을 통한 주민의 의견을 반영하고, 이에대한 집행부의 답변을 듣도록 하겠습니다.
초대 의원으로서 마지막이 될 이번 회기중에 심사하게 될 조례안과 '95년도 공유재산 관리계획 변경동의안 및 삼례, 봉동, 고산 도시계획시설 결정안을 심도있게 파악하여 군민의 뜻에 부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끝으로 의원 여러분의 앞날에 행운과 하시고져 하는 일들이 뜻대로 이루어지기를 빌면서 개회사에 갈음합니다. 감사합니다.
○의사계장 이학노   이상으로 제36회 완주군의회 임시회 개회식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잠시 후에 본회의가 개회되겠습니다.
( 10시 08분 폐회 )

완주군의회 의원프로필

홍길동

학력사항 및 경력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x close